엔하이픈, 5월 22일 미니 4집 ‘DARK BLOOD’ 발매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오는 5월 22일 컴백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4월 24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미니 4집 'DARK BLOOD' 발매 소식을 알렸다.
엔하이픈은 새 앨범 발매 공지에 앞서 공식 SNS에 'DARK BLOOD'의 무드를 담은 로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오는 5월 22일 컴백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4월 24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미니 4집 ‘DARK BLOOD’ 발매 소식을 알렸다. ‘DARK BLOOD’는 5월 22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새 앨범 발매 공지에 앞서 공식 SNS에 ‘DARK BLOOD’의 무드를 담은 로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로고 트레일러는 액체가 번지면서 앨범명인 ‘DARK BLOOD’가 선명해지는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격정적인 현악기 선율이 어우러지면서 웅장한 분위기 속에 긴장감이 고조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각 앨범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들의 색을 구축했다. 이들은 앞서 ‘BORDER’, ‘DIMENSION’, ‘MANIFESTO’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과 역할을 조금씩 깨달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가는 진짜 ‘나’의 이야기로 동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이야기를 전했다.
엔하이픈은 앨범에 따라 콘셉트에 변화를 주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인 만큼 ‘DARK BLOOD’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진=빌리프랩)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