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과거 ‘드림’ 출연 물망? 전혀 몰랐다”[DA: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아이유가 연인 이종석과 영화 '드림' 캐스팅 물망에 함께 오른 사실에 대해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날 아이유는 앞서 지난 2016년 배우 이종석이 영화 '드림' 캐스팅 물망에 오른 바 있는데, 이와 관련해 영화 개봉 전 이야기를 나눈 바 있냐는 질문에 "지금 이 질문으로 처음 알게 됐다. 여기에 대해서는 처음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20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영화 ‘드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유는 앞서 지난 2016년 배우 이종석이 영화 ‘드림’ 캐스팅 물망에 오른 바 있는데, 이와 관련해 영화 개봉 전 이야기를 나눈 바 있냐는 질문에 “지금 이 질문으로 처음 알게 됐다. 여기에 대해서는 처음 들었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16년 이종석은 영화 ‘드림’ 출연을 제안 받은 바 있다. 당시 이종석이 제안 받은 역할은 박서준이 연기한 홍대 역할이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올해 1월 1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공개열애 중이다.
한편 오는 26일 개봉하는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아이유는 ‘드림’에서 열정리스 현실파 다큐 PD 소민으로 신선한 변신에 도전한다. 홈리스 국가대표팀의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PD 소민 역을 맡은 아이유는 최소한의 열정으로 최대 효율을 내보이는 사회생활 만렙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제이쓴♥’ 홍현희 “시모 결혼식 날 오열, 숨은 사연 있는 줄” (효자촌2)
- ‘3번 이혼’ 이상아 눈물…SNS 폭격에 “동생도 작작 좀 하라고” (금쪽상담소)
- 이상화 “강남 불쌍해 보여 프러포즈 승낙” (걸환장)
- 김승수 “정자 기증하려 해도 못 해” (장미의 전쟁)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태연X키, ‘나래식’ 출격…낯간지러운 칭찬 타임
- 심이영, 남편 불륜 사실 모른 채 유학 뒷바라지 ‘충격’ (선주씨)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