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혼자 회사 차리려다 박재범과 새로운 시작” (드라이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혼자 회사를 차리려다가 박재범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제시가 출연해 박재범과 친분을 보였다.
박재범은 "제시가 회사들에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고, 제시는 "혼자 차리려고 했다. 해보니까 쉽지가 않더라. 나는 다 도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재범이가 딱 맞는 거다. 뭔가 새로운 시작"이라며 박재범에게 "똑바로 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가 혼자 회사를 차리려다가 박재범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제시가 출연해 박재범과 친분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재범은 제시에 대해 “얼마 전에 제가 창립한 모어비전에 계약해 식구가 됐다”고 소개했고 제시 역시 “모어비전 새로운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박재범은 “제시가 회사들에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고, 제시는 “혼자 차리려고 했다. 해보니까 쉽지가 않더라. 나는 다 도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재범이가 딱 맞는 거다. 뭔가 새로운 시작”이라며 박재범에게 “똑바로 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재범은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받았고, 제시는 “우리 진짜 열심히 한다. 제가 사실 오늘 노래를 해야 하는데 재범이가 ‘예스터데이’ 노래가 나왔다. 너무 좋은 거다. 제가 꼭 한 번 부르고 싶었다. 잘 부탁한다. 평가하지 마라”며 박재범의 ‘예스터데이’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제시는 “나 ‘드라이브’ 짤짤이로 많이 봤다”며 남다른 어휘력을 보였고 자신의 출연에 대해 “좀 짧았다. 아쉽다. 할 말이 많다. 진짜 많다”며 “박재범의 드라이브 짤짤이 많이 돌려 달라”고 당부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