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하고 섹시해 반전매력” 안재현, 백진희에 반했나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의붓남매들에게 백진희 사랑을 드러냈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의 반전매력을 자랑했다.
그 자리에 등장한 공태경은 "청순하고 섹시해서? 이 사람 청순하고 섹시하고 여성스럽고 대범하다. 종잡을 수 없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다"고 오연두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현이 의붓남매들에게 백진희 사랑을 드러냈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의 반전매력을 자랑했다.
공태경과 오연두가 혼전임신 별채동거까지 선언하자 공태경의 의붓남매들이 모두 오연두에게 관심을 가졌다. 형 공천명(최대철 분) 염수정(윤주희 분) 부부, 누나 공지명(최자혜 분) 차현우(김사권 분) 부부에 동생 공유명(유재이 분)까지 오연두에게 질문을 쏟아냈다.
특히 공유명은 오연두에게 “궁합은 어떠냐. 비혼주의자를 무너트린 매력이 뭐냐”며 속궁합 질문으로 선을 넘었다. 그 자리에 등장한 공태경은 “청순하고 섹시해서? 이 사람 청순하고 섹시하고 여성스럽고 대범하다. 종잡을 수 없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다”고 오연두를 자랑했다.
이어 공태경은 “혼자 불러내서 떼로 공격하는 건 너무하지 않냐. 별채 들어가든 말든 우리 자유다. 한 번만 더 이런 식으로 이 사람 괴롭히면 가만히 안 있는다. 그 때는 별채가 아니라 본채로 쳐들어갈 테니까 그런 줄 알아라”고 선전포고했다.
공태경을 부른 것은 함께 일하는 매형 차현우. 공지명은 차현우에게 “공태경 당신이 불렀지? 착한척하기는. 오빠네 말하지 마라. 나까지 뒤집어쓰기 싫다”고 날을 세웠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에는 오연두가 공태경의 본가 별채로 들어가는 첫날부터 은금실(강부자 분)에게 소금을 맞으며 가시밭길을 예고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