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맞아? 룰라시절 '수염男' 깜짝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몰라볼 정도의 깜짝 룰라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어 김종민은 초등학생 때부터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 소년미 넘치는 모습.
이에 25세 때 룰라 모습대부터 수염났던 과거 사진을 공개, 이전과 확 다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몰라볼 정도의 깜짝 룰라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민은 찐팬 엘로디를 위해 특별한 팬미팅을 진행, 집을 초대한 것이었다. 김종민은 "우리 집 팬 온 건 처음"이라며 웃음, 엘로디는 "영광이다, 여기 당장 계약할래요"라며 기뻐했다. 엘로디는 "(소파에)앉지도 못하겠다 바닥에 앉겠다"며 조심스러워하더니 "오빠랑 특별한 사이 된 느낌 내일이 안 왔으면 좋겠다"며 감동했다.
이어 진열장을 공개, 각종 상과 상장이 가득했다. 댄서시절인 스무살 때 김종민의 모습에 엘로디는 "지금도 잘생겼다, 이때는 더 잘생겼다"며 또 한 번 반했다. 이어 김종민은 초등학생 때부터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 소년미 넘치는 모습. 엘로디는 "너무 귀엽다"며 설렌 모습을 보여다. 이에 25세 때 룰라 모습대부터 수염났던 과거 사진을 공개, 이전과 확 다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