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클럽서 처음 만났는데 박재범은 다른 데서 봤다고” (드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박재범을 클럽에서 처음 봤다고 말했다.
제시는 "모어비전 새로운 가수 제시"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박재범과 방송에서 만난 데 대해 "참 어색하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범이 "제시 님이 알고 지낸지 14년 됐다. 우리가 맨 처음에 만난 기억이 혹시 있냐"고 질문하자 제시는 "이거는 좀 다르다. 재범 씨는 제가 아마 클럽에서 봤다. 자기는 나를 다른 데서 봤다고 한다"고 박재범가 남다른 첫 만남을 돌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가 박재범을 클럽에서 처음 봤다고 말했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가수 제시가 출연했다.
박재범은 타이거JK에게 “형님을 보고 음악을 시작한 친구가 있다. 얼마 전에 제가 창립한 모어비전에 계약해 식구가 됐다”며 다음 게스트 제시를 소개했다.
제시는 “모어비전 새로운 가수 제시”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박재범과 방송에서 만난 데 대해 “참 어색하다”고 말했다. 박재범은 “우리는 한국말로 제시 씨 이러지 않아서”라며 동의했다.
이어 박재범이 “제시 님이 알고 지낸지 14년 됐다. 우리가 맨 처음에 만난 기억이 혹시 있냐”고 질문하자 제시는 “이거는 좀 다르다. 재범 씨는 제가 아마 클럽에서 봤다. 자기는 나를 다른 데서 봤다고 한다”고 박재범가 남다른 첫 만남을 돌아봤다.
뒤이어 제시는 “타이거JK는 18년 됐다. 내가 가수데뷔도 안 했을 때” 처음 만났다고 말했고 타이거JK는 “같은 소속사였다. 그 때 고생 많았다”고 회상했다.
제시는 “그 때 오빠가 너무 예뻐해 줬다. 윤미래 언니가 너무 예뻐해 줬다. 14살이었다. 뭘 알겠냐. 뭔가 행복했고 잘 될 거라고 생각했다. 오빠가 잘 될 거라고 해서”라고 고마워했고 타이거JK는 “그 때도 (제시는) 이랬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예인과 동거한 적 있어” 이수근, 서장훈-이상민 이혼 또 저격(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