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車] 상향등 위협 운전에 오토바이 '속수무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반대편 차량에 위협 운전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오토바이 위협 운전'이라는 제목의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제보자 A씨의 오토바이 반대편에서 오던 차량은 A씨와 거리가 가까워지자 중앙선을 침범하며 상향등(하이빔)을 켜는 등 위협적으로 운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백소연 기자]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반대편 차량에 위협 운전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오토바이 위협 운전'이라는 제목의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난 13일 오후 7시37분께 한 시골길 도로 상황이 담겼다.
영상 제보자 A씨의 오토바이 반대편에서 오던 차량은 A씨와 거리가 가까워지자 중앙선을 침범하며 상향등(하이빔)을 켜는 등 위협적으로 운전했다.
A씨는 "반대편 차량이 제 바로 앞에서 쌍라이트와 중앙선 침범을 하며 위협 운전을 했다"며"순간 앞이 아예 안 보여서 엄청나게 큰 위협을 느꼈다"고 토로했다.
이어 "평소 마을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행을 하였고, 배기음 또한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었다"고 말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영상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저 차는 도대체 왜 그랬을까. 멀쩡히 잘 가고 있었는데"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협 운전으로 오토바이가 사고를 당하는 사례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지난 2020년 6월 새벽 울산의 한 도로에서 B씨는 한 오토바이가 다소 위험하게 자신의 차량 쪽으로 다가오자 위협 운전으로 오토바이와 다른 차량의 충돌사고를 유발했다. 이로 인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
또 지난 2015년 6월15일 오후 6시10분께 김포에서 서울 방향 48번 국도에서 자신의 스타렉스 차량을 운행하던 C씨는 앞에 가던 D씨의 오토바이가 시속 70km로 느리게 운전한다며 여러 차례 위협 운전을 하고 오토바이를 일부러 들이받는 일도 있었다.
/백소연 기자(whit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