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한 둘' 故 문빈 안고 잠든 찬희…문가영·권혁수도 추모

송윤세 기자 2023. 4. 23. 2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찬희가 세상을 떠난 문빈을 추모했다.

찬희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2장을 올렸다.

찬희가 문빈을 끌어안고 잠이 들기도 했고, 함께 나란히 걸어가는 뒷모습도 보였다.

이후 문빈은 2009년 KBS 2TV '꽃보다 남자'에 김범이 연기한 '소이정'의 아역으로, 찬희 역시 같은해 MBC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문빈, 찬희. 2023.04.23.(사진 = 개인계정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그룹 'SF9' 찬희가 세상을 떠난 문빈을 추모했다.

찬희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2장을 올렸다. 사진에선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찬희가 문빈을 끌어안고 잠이 들기도 했고, 함께 나란히 걸어가는 뒷모습도 보였다.

두 사람은 과거 그룹 '동방신기'의 닮은꼴 어린이로 SBS TV 예능물 '스타킹'에 출연하며 어린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왔다. 이후 문빈은 2009년 KBS 2TV '꽃보다 남자'에 김범이 연기한 '소이정'의 아역으로, 찬희 역시 같은해 MBC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데뷔했다.

팬들은 "찬희야 얼마나 힘들고 괴로울지 상상도 못하지만 천천히 자신의 페이스로 앞을 향해가자" "찬희야 울어도 괜찮아. 부디 많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오랜 친구라고 생각하며 친하게 지냈을텐데 마음이 아프다"라고 위로했다.

문빈의 발인과 장지가 엄수된 이날 문빈과 함께 키즈모델로 활동했던 인연이 있는 배우 문가영은 생전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고인을 추모했고, 개그맨 권혁수도 '레스트 인 피스(Rest in peace)'라고 적으며 퉁퉁 눈이 부은 사진을 게재해 고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전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22일 유족의 뜻에 따라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다.

[서울=뉴시스] 문빈, 찬희. 2023.04.23.(사진 = 개인계정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