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레고코리아,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코리아가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도심공항터미널에 오픈한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서울 강남, 여의도 및 판교 등 총 3곳에서 운영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의 참여로 완성한 가로 9m, 세로 10m에 달하는 작품규모의 초대형 콘서트장 모형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레고코리아가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도심공항터미널에 오픈한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서울 강남, 여의도 및 판교 등 총 3곳에서 운영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의 참여로 완성한 가로 9m, 세로 10m에 달하는 작품규모의 초대형 콘서트장 모형을 선보인다. (사진=레고코리아)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가득 메운 각양각색 레고 관중들" 23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열린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를 찾은 관람객이 다양한 모습의 레고 미니피겨로 가득 찬 객석을 살펴보고 있다.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서울 강남, 여의도 및 판교 등 총 3곳에서 운영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의 참여로 완성한 초대형 콘서트장 모형을 선보인다. 작품 규모는 가로 9m, 세로 10m에 달한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릎 꿇어"...음주측정 '정상' 나오자 경찰 멱살잡은 공무원, 결국
- 산 속 '단독주택 라이프' 김대호 아나운서 집은 어디?[누구집]
- 멈춰선 버스 밑으로 들어간 남성, 호통에 '줄행랑'...왜?
- 前 KBS 통역사 "정명석 성폭력 직접 봤다..문제로 인식 못 해"
- "헤어지자"는 내연녀 스토킹한 40대…경찰 행세에 남편 협박까지
- [단독]인천 미추홀구서 '또' 전세사기…대학가 원룸 35여가구 피해
- "5분 간 불필요한 신체 접촉"...오거돈 부산시장 사퇴[그해오늘]
- '210전 211기' 최은우, 아빠 생일날 프로 첫 우승..3주 연속 생애 첫 우승자 탄생
- 13억씩 받는 로또 1등, 19명 아닌 18명?…대박 명당 어디길래
- 꺼지지 않는 전광훈 논란…진퇴양난 빠진 김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