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3경기 연속골' 도전...토트넘, 뉴캐슬전 선발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3경기 연속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53점으로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고, 뉴캐슬은 승점 56점으로 4위에 올라있다.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 스킵, 사르, 호이비에르, 페리시치, 다이어, 로메로, 포로, 요리스가 먼저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손흥민이 3경기 연속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53점으로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고, 뉴캐슬은 승점 56점으로 4위에 올라있다.
현재 토트넘의 목표는 리그 4위다.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출전권이 걸려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운명의 2연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우선 토트넘은 4위 뉴캐슬과 맞붙는다. 승점 차는 3점에 불과하지만 토트넘이 한 경기 더 치렀기 때문에 반드시 이겨야 한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 스킵, 사르, 호이비에르, 페리시치, 다이어, 로메로, 포로, 요리스가 먼저 출전한다.
이에 맞선 뉴캐슬은 이삭, 조엘링톤, 머피, 윌녹, 롱스태프, 기마량이스, 번, 보트만, 셰어, 트리피어, 포프가 선발 출전한다.
사진=토트넘 SNS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