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미모에 소녀팬들 함박웃음 “역시 잘생겼어”(장사천재 백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뱀뱀이 모로코에도 소녀팬들을 만들었다.
이날 가게를 찾아온 소녀팬은 뱀뱀의 미모에 푹 빠졌다.
뱀뱀이 "맛있게 먹으라"는 인사와 함께 떠난 후에도 소녀들의 얼굴엔 함박웃음이 가득했다.
소녀들을 웃게 만드는 뱀뱀의 외모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뱀뱀이 모로코에도 소녀팬들을 만들었다.
4월 23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4회에서는 한식 불모지인 아프리카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펼쳐진 백종원의 외식 사업 도전 마지막날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가게를 찾아온 소녀팬은 뱀뱀의 미모에 푹 빠졌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알바생 뱀뱀을 보곤 자기들끼리 "진짜 잘생겼더라" "(머리 긴 남자) 역시 잘생겼어"라고 칭찬한 손녀팬들은 자꾸만 뱀뱀에게 시선을 보냈다.
이어 뱀뱀이 서빙을 오자 "오오 온다"라고 남몰래 반응했다. 뱀뱀이 "맛있게 먹으라"는 인사와 함께 떠난 후에도 소녀들의 얼굴엔 함박웃음이 가득했다. 소녀들을 웃게 만드는 뱀뱀의 외모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예인과 동거한 적 있어” 이수근, 서장훈-이상민 이혼 또 저격(아형)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