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뉴캐슬, 바르셀로나 특급 윙어 영입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폭풍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3일(한국 시간) "돈이 많은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 윙어 하피냐를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뉴캐슬이 원하는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윙어 하피냐다.
하피냐가 리즈 유나이티드에 있을 때 뉴캐슬은 그의 영입을 시도했으나 그는 바르셀로나로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폭풍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3일(한국 시간) “돈이 많은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 윙어 하피냐를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뉴캐슬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 펀드가 팀을 인수해 막대한 부를 갖추게 됐다. 아직 제대로 돈을 쓰지 않았지만 현재 프리미어리그 4위를 달리며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가능성이 높이고 있다.
이런 뉴캐슬은 벌써부터 선수 보강을 준비하고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뉴캐슬이 원하는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윙어 하피냐다. 하피냐가 리즈 유나이티드에 있을 때 뉴캐슬은 그의 영입을 시도했으나 그는 바르셀로나로 갔다.
이제 뉴캐슬은 바르셀로나가 선수 매각이 필요한 상황을 이용해 하피냐 영입을 계획하고 있다. 물론 하피냐는 2027년까지 바르셀로나와 계약이 돼 있다. 하피냐는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에서 뛰는 걸 원하고 있다. 하지만 사비 감독은 오른쪽에 뎀벨레를 주전으로 생각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2억 유로의 지출을 줄어야 한다. 엄청난 금액이다. 하피냐는 우선 판매 대상은 아니지만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의 관심을 알고 있어 상황에 따르면 그를 보낼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과 마침내 이해관계 맞춰가는 듯” 최악 궁합과 또 합작?
- “SON-케인 막는 건 힘들어...토트넘 BIG 6에 강했지” 2-1 승리
- 맨유 살생부 1순위 이탈리아 거물이 노린다! ‘완전 영입 포함 임대’
- “손흥민-케인? 토트넘 지지 안 해...UCL 못 가” 인간 문어 혹평
- 21세기 최고 DF 라모스-카르바할-마르셀루, 레알이 싹쓸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