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김무열, 8주년 결혼기념 데이트 "새삼 시간 빨라" ('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와 배우자 김무열이 결혼기념일을 즐겼다.
23일,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8번째 결혼기념일, 4월의 기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윤승아와 김무열은 8주년 결혼기념일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는 이어 김무열과 함께 결혼기념 축하 케이크를 앞에 두고 자축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윤승아와 배우자 김무열이 결혼기념일을 즐겼다.
23일,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8번째 결혼기념일, 4월의 기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윤승아와 김무열은 8주년 결혼기념일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윤승아는 "이제 8번 째 결혼기념일이다보니 둘이 먹으면 심심해서 지인, 가족을 초대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승아, 김무열 부부와 이들의 지인은 맛 평가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윤승아는 이어 김무열과 함께 결혼기념 축하 케이크를 앞에 두고 자축하기도 했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결혼 8주년 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인간벚꽃 그자체 언니 너무 예쁘다아아아", "이제 태어날 젬마랑 김배우님이랑 아이들이랑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2015년 4월 결혼 후 약 7년 만인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이목이 집중됐다. 윤승아는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오랜만에 입은 원피스의 지퍼가 안 잠긴다는 고충을 드러내기도 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승아로운'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