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마인츠, 바이에른 뮌헨 잡고 맨시티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인츠05가 맨체스터 시티를 소환했다.
마인츠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MEWA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2/23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9라운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3-1 승리를 거뒀다.
맨체스터 시티를 태그한 후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3골을 넣었다"고 전했다.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3-0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꺾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마인츠05가 맨체스터 시티를 소환했다.
마인츠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MEWA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2/23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9라운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3-1 승리를 거뒀다. 이번 패배로 바이에른 뮌헨은 리그 1위 자리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내주며 2위로 밀려났다.
마인츠가 바이에른 뮌헨을 무너뜨렸다. 마인츠는 전반 29분 사디오 마네에게 실점을 허용했지만 후반 20분 아조르케, 후반 28분 마르틴스, 후반 34분 카리콜의 골이 연이어 나오며 경기를 뒤집었다. 이재성은 선발로 출전해 77분 동안 맹활약을 펼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경기가 끝난 후 마인츠는 재밌는 게시물을 SNS에 올렸다. 맨체스터 시티를 태그한 후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3골을 넣었다”고 전했다.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3-0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꺾었다. 마인츠와 마찬가지로 3골을 넣고 승리를 거뒀다. 마인츠는 맨시티처럼 3골과 대승을 거둬 SNS에 그들을 소환했다. 바이에른 뮌헨 입장에서는 굴욕적인 결과다.
이번 승리로 마인츠는 리그 6위까지 뛰어올랐다. 2월부터 이어진 무패행진도 10경기(6승 4무)로 늘어났다. 바이에른 뮌헨이라는 거함을 잡은 마인츠가 앞으로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1위는 메시…챗GPT 선정 21세기 최고의 선수 TOP 10
- “SON과 마침내 이해관계 맞춰가는 듯” 최악 궁합과 또 합작?
- “SON-케인 막는 건 힘들어...토트넘 BIG 6에 강했지” 2-1 승리
- 맨유 살생부 1순위 이탈리아 거물이 노린다! ‘완전 영입 포함 임대’
- “손흥민-케인? 토트넘 지지 안 해...UCL 못 가” 인간 문어 혹평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