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폭풍 오열→♥박종석과 이혼? “이제 그만하자”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에는 왕지원·박종석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위기를 맞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왕지원과 박종석은 발레 부부답게 고난도 몸 풀기 동작을 선보인다.
하지만 왕지원·박종석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시작된다.
대체 왕지원, 박종석 부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왕지원과 박종석은 발레 부부답게 고난도 몸 풀기 동작을 선보인다. 왕지원은 대학원생이 된 사실을 고백하며 ’수석 무용수‘ 남편 박종석에게 창작 무용 배우기에 나선다. 박종석은 본격 연습에 돌입하기도 전에 “나 예뻐? 가진 건 다리뿐이잖아!”라며 돌연 하의를 탈의한다. 이후 왕지원이 첫 눈에 반했던 탄탄한 하체 근육을 과시하며 매력을 뽐낸다. 이에 왕지원은 눈을 떼지 못하는 등 또 한 번 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왕지원·박종석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시작된다. 평소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연하 남편‘의 정석이었던 박종석이 본업에 앞서 180도 돌변한 것. 왕지원의 계속 되는 실수에 박종석은 “이정도 (실력) 밖에 안 돼?”라는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살얼음판 분위기 속 참다못한 왕지원은 “말투가 왜 그래?”라며 분노를 표출한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너무 크게 싸우는 거 아니냐”며 우려를 표했다는 후문. 대체 왕지원, 박종석 부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방송은 2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파격의 언더붑…깡마른 허리에 반전 [DA★]
- 이지아 오열, “오늘 비극적인 사건 발생→충격” (판도라)
- 이상화 “강남 불쌍해 보여 프러포즈 승낙” (걸환장)
- ‘배우 변신’ 최송현 아나 근황, 또 새로운 도전 ‘놀라워’
- 매니 파퀴아오, 500평대 대저택 공개…보물찾기 레이스 (런닝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