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매니 파퀴아오 500평 집 방문…유재석 “리조트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 집을 방문했다.
지난해 10월 '런닝맨'에 출연했던 매니 파퀴아오는 "다음에 멤버들을 필리핀으로 초대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매니 파퀴아오는 필리핀 팬미팅 차 마닐라에 방문한 '런닝맨' 멤버들을 직접 집으로 초대했다.
매니 파퀴아오를 만난 '런닝맨' 멤버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 집을 방문했다.
4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매니 파퀴아오의 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해 10월 '런닝맨'에 출연했던 매니 파퀴아오는 "다음에 멤버들을 필리핀으로 초대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매니 파퀴아오는 필리핀 팬미팅 차 마닐라에 방문한 '런닝맨' 멤버들을 직접 집으로 초대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입구부터 으리으리한 대저택 규모에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유재석은 "럭셔리 끝판왕이다. 리조트 같다"고 감탄했다.
매니 파퀴아오를 만난 '런닝맨' 멤버들. 지석진은 "평당 얼마래요?"라고 솔직하게 물어 웃음을 안겼다.
매니 파퀴아오는 "이 집은 500평이다. 본집은 만 평"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본집에는 "인공숲, 인공 강, 지하 동굴 있다. 지하 동굴에는 사격장이 있다. 다음 편에는 거기 같이 가서 사격하자"고 말해 또 한번 놀라게 했다.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예인과 동거한 적 있어” 이수근, 서장훈-이상민 이혼 또 저격(아형)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