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소비자 목소리 반영한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4월 말 출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인플루언서 100명과 MZ세대 대학생 12명의 품평과 피드백을 거쳐 완성한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을 오는 26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39세대 인플루언서 100명의 온라인 품평과 대구한의대 뷰티 전공 학생 12명의 오프라인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인플루언서 100명과 MZ세대 대학생 12명의 품평과 피드백을 거쳐 완성한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을 오는 26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39세대 인플루언서 100명의 온라인 품평과 대구한의대 뷰티 전공 학생 12명의 오프라인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품평단들의 여름철 피부 고민(홍조, 끈적임 등)과 1,2차 샘플 테스트 등 여러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수분 크림의 제형, 쿨링감, 향기 등 다양한 부분을 개선했다.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00시간 숙성 발효시킨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로 스트레스, 미세먼지 등 내외부로 자극받아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수분크림이다. 특히 멘톨 성분을 함유한 민트 콤플렉스와 열감 있는 피부에 자극 없이 쿨링감을 제공하는 에리스리톨 성분을 함유했다.
더불어, 세라마이드와 버터, 오일이 혼합된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을 가득 담아 보습에도 탁월해 저녁에 사용 시 슬리핑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봐야겠다고 생각하여 제품 출시 전에 온오프라인으로 품평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토니모리를 찾아주고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보답할 수 있는 토니모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4월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토니모리의 온라인 공식몰 '토니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