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독서왕?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5번 본 듯” (톡파원)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4. 23. 16: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험형 랜선 여행 3종 세트가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는 짜릿한 액티비티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7시간 알차게 즐기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비주얼과 맛은 물론 SNS 업로드를 부르는 일본 디저트 투어가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경유 맛집'이라 불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랜선 여행에는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과 독일 '톡파원' 컬래버레이션이 이루어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체험형 랜선 여행 3종 세트가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는 짜릿한 액티비티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7시간 알차게 즐기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비주얼과 맛은 물론 SNS 업로드를 부르는 일본 디저트 투어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 앞서 이날 스튜디오에는 여행작가로 활동 중인 손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손미나는 과거 아나운서 시절 후배였던 MC 전현무에 대한 남다른 기억과 더불어 “MC 전현무의 활동을 응원했다”고 밝힌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랜선 여행에서는 가장 먼저 M사 초콜릿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한다. 미국 최초의 M사 스토어에는 벽면 가득 알록달록한 초콜릿이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과 직접 지정한 문구를 새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초콜릿도 만들 수 있다고.

또한,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가 진행하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Hell's Kitchen’을 콘셉트로 한 레스토랑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에서는 고든 램지를 비롯해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프리몬트 스트리트에서는 400m 스크린에서 진행되는 LED 조명 전구 쇼, 최대 시속 64km/h로 질주하며 풍경을 감상하는 집라인 체험이 재미를 안긴다.

그런 가운데 ‘경유 맛집’이라 불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랜선 여행에는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과 독일 ‘톡파원’ 컬래버레이션이 이루어진다. 두 사람은 독일 대표 문호 괴테의 생가도 방문할 예정이며 명작들이 탄생한 시인의 방이 소개되자 MC 이찬원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다섯 번 본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4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