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2024년도 국·도비 확보 제2차 추진 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도군은 지난 20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청도의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국·도비 예산 확보 제2차 보고회를 개최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선 직원들의 의식 전환이 무엇보다 필요하며, 열악한 재정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국·도비 예산 확보가 필수적인 만큼 정부 예산 순기 보다 한발 앞선 준비와 대응을 하도록 신경 쓸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사업 51건 410억 원, 계속사업 38건 1254억 원을 발굴한 1차 보고회에 이어, 이번 2차 보고회에서는 신규사업 31건 228억 원을 발굴하여 총 120건 1892억 원의 국·도비 예산 확보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건의된 주요 신규사업으로는 △국도 25호선 청도월곡 단구간 개선사업 △매전 구촌 동창천 사지보 개체공사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지원사업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이서면 각계리 하수관로 정비사업 등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선 직원들의 의식 전환이 무엇보다 필요하며, 열악한 재정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국·도비 예산 확보가 필수적인 만큼 정부 예산 순기 보다 한발 앞선 준비와 대응을 하도록 신경 쓸 것”을 당부했다.
스포츠동아(청도) 성락성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파격의 언더붑…깡마른 허리에 반전 [DA★]
- 송중기♥케이티, 로마 데이트 포착…선명해진 D라인 [포토]
- ‘배우 변신’ 최송현 아나 근황, 또 새로운 도전 ‘놀라워’
- 매니 파퀴아오, 500평대 대저택 공개…보물찾기 레이스 (런닝맨)
- 유재석, 보스의 아내와 파트너 되다 (놀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