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백 투 더 2003년?…2023년 ‘텐미닛’ 소환
김하영 기자 2023. 4. 23. 15:09
가수 이효리가 섹시 디바로 활약하던 그시절 모습을 재현했다.
이효리는 지난 22일 tvN ‘댄스가수 유랑단’ 공식 SNS에 등장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로서 무대를 꾸린 모습이다. 특히 이효리는 2003년 ‘10 Minutes’(텐 미닛) 시절 활약했던 댄서들과 함께 넘치는 아우라를 자랑했다.
이효리의 모습에 감명을 받은 ‘댄스 가수 유랑단’ 측은 효리, 2003년 아니고 2023년임”이라는 글로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도 “진짜 그대로다”, “2003년인 줄, 댄서들도 그대로인 게 너무 멋지다”, “10분까지 기다릴 필요 없어요, 저는 이미 당신의 것이에요”라는 화끈한 반응으로 이효리를 응원했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하는 tvN ‘댄스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첫방송 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