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유자녀 가정 월 6만원 쿠폰…양육 부담 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부터 서울특별시가 진행하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4월 24일 오전 9시부터 3일간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9시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선착순 접수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부터 서울특별시가 진행하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금액별 정액 쿠폰 방식으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9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받는 쿠폰을 월 4장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오아시스 배송 상품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에서는 도시락·밀키트 외에도 친환경 식재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 선택의 폭이 넓고,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높아진 식탁 물가로 인한 가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4월 24일 오전 9시부터 3일간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서울 거주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다.
선정결과는 5월 2일에 휴대폰 문자로 개별 발송된다. 오아시스마켓 쿠폰은 신청 당시 입력한 ‘오아시스마켓 아이디’로 자동 지급된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오아시스마켓에서 부담 없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며 “엄마, 아빠와 사회가 함께 양육하는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 속 '단독주택 라이프' 김대호 아나운서 집은 어디?[누구집]
- [단독]인천 전세사기 경매물건, 절반 이상이 대부업체 소유
- 13억씩 받는 로또 1등, 19명 아닌 18명?…대박 명당 어디길래
- "5분 간 불필요한 신체 접촉"...오거돈 부산시장 사퇴[그해오늘]
- '12년 학폭 피해' 주장 표예림, 극단적 선택 시도…"2차 가해로 고통"
- 17번홀 홀인원 전인지.."자동차 대신 100만달러 기부...더 값진 의미"
- “올해 전기차 판매 비중 15% 달성해야”..미달시 3년후엔 벌금
- 정면돌파 택한 송영길…"정치적 책임 지고 탈당, 즉시 귀국"(종합)
- [단독]전세사기 피해자, 0%대 저리대출 시행…‘다자녀’ 등 추가 할인
- 이재명 `학자금 무이자 대출법` 강행 예고에 與 이태규 "나라도 팔아먹을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