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곳곳 ‘건조 특보’…내일 전국 구름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과 월요일인 내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황사의 영향으로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강원 영동과 충청, 호남과 영남은 '나쁨' 수준을 보이겠고, 충남과 광주, 전북 지역은 내일 오전까지 '나쁨' 수준이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11도 등 전국이 6도에서 12도, 낮 기온은 서울이 21도 등 전국이 13도에서 22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과 월요일인 내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과 전북, 경남 일부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져 있어 산불 등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황사의 영향으로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강원 영동과 충청, 호남과 영남은 ‘나쁨’ 수준을 보이겠고, 충남과 광주, 전북 지역은 내일 오전까지 ‘나쁨’ 수준이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11도 등 전국이 6도에서 12도, 낮 기온은 서울이 21도 등 전국이 13도에서 22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서부 먼바다와 제주도 부근 해상에서 2에서 4미터로 높게 일겠습니다.
제주도 해안에는 내일 오전까지 너울이 밀려오며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을 수 있어 해안가 출입을 자제해야 합니다.
이정훈 기자 (skyclear@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송영길 “‘돈 봉투 의혹’ 책임지고 탈당…즉시 귀국”
- [단독] ‘고은 시집 사과한다’더니…3개월 만에 “언론이 공격·억압”
- 급증한 한국 청년 빚…도와야 할 것과 돕지 말아야 할 것
- [창+] 한국 핵 무장, “한미 동맹 와해” VS “북핵 억제 효과 커”
- [주말엔] “언니가 좋아할 장례를 치르고 싶었어요”…친언니 장례식에서 춤을 춘 사연
- [주말엔] ‘20년 소방관 임용취소’ 논란…댓글 1,800건 들여다보니?
- [주말엔] 서울 상위 0.1% 아파트 공시가 43억…중상위 하락폭 커
- 분실한 ‘대마 가방’ 찾으러 지구대 방문한 60대 입건
- [주말엔] 풍수해보험 가입하라더니…예산 부족에 ‘무료 가입’ 제한
- “사장님, 불 좀 꺼주세요”…절박한 미래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