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너 빠져” vs 사위 정승수 “장인어른 좀 밉상” 신경전(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연복 아들과 사위 견제구도가 더욱 팽팽해진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이연복 가게 '목란'을 사이에 두고 견제를 강화하는 이연복 아들 이홍운과 이연복 사위 정승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이연복 아들 이홍운은 "이러다 가게 매제한테 넘어갈 것 같다"며 사위 정승수를 향한 그칠 줄 모르는 견제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연복 아들과 사위 견제구도가 더욱 팽팽해진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이연복 가게 ‘목란’을 사이에 두고 견제를 강화하는 이연복 아들 이홍운과 이연복 사위 정승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사위 정승수는 장인어른 이연복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일타 강습에 나선다. 지난 회 이연복과 정승수가 장인어른과 사위 관계가 아닌 친부자 같은 끈끈한 케미를 발산해 MC 박나래조차 “사위와 장인어른이 이렇게까지 친한 것은 본 적 없다. 믿을 수 없다”며 깜짝 놀랐다.
이에 사위 정승수는 “장인어른이 특이한 케이스인 것 같다”고 운을 뗀 뒤 “결혼 후에도 게임을 함께 하는 등 취미 활동이 맞아서 친해지는 것 같다”고 남다른 비결을 고백한다. 이에 스페셜 MC 유세윤은 “이래서 (사위 분이) 탁구를 열심히 하시는구나”라며 장인어른 눈에 들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연복 아들 이홍운은 “이러다 가게 매제한테 넘어갈 것 같다”며 사위 정승수를 향한 그칠 줄 모르는 견제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하지만 사위 정승수의 장인어른 마음 사로잡기 일타 강습도 잠시. 탁구비 내기 게임 도중 이연복과 일촉즉발 신경전을 벌인다. 급기야 이연복은 “승수 너 빠져”라며 역정을 낸데 이어 사위 정승수는 “장인어른이 좀 밉상”이라며 맞불을 놨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연복 패밀리는 탁구비 내기에서 식용 곤충 먹방까지 도장 깨기에 나선다. 특히 장난기가 발동한 이연복이 번데기, 메뚜기, 귀뚜라미 등 식용 곤충을 디저트로 구매하자 아들 이홍운이 “방역 업체에서 일하세요?”라고 의문을 제기하고, 사위 정승수는 “이런 거 왜 사오는 거예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온몸으로 먹기를 거부한다고.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예인과 동거한 적 있어” 이수근, 서장훈-이상민 이혼 또 저격(아형)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