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과 신혼생활에 "깨 볶다 방앗간 차릴 듯" ('모내기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내기클럽'에 출연한 박군이 한영과의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22일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출연했다.
'태사자' 김형준은 "'모내기클럽' 섭외 연락을 받고 1달 만에 10kg 감량했다"고 밝혔다.
김광규는 '모내기클럽' 출연에 대한 아내 한영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박군은 "같이 숱 없는 처지에 열심히 하고 와"라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모내기클럽’에 출연한 박군이 한영과의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22일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출연했다.
‘태사자’ 김형준은 “‘모내기클럽’ 섭외 연락을 받고 1달 만에 10kg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가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를 걱정하자 김형준은 “체중 빠진 것보다 머리가 더 빠진 것 같습니다”라며 탄식했다.
한영과 달달한 신혼생활 중인 박군은 “깨를 볶다가 깨 장사가 잘돼서 방앗간 차릴 것 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김광규는 ‘모내기클럽’ 출연에 대한 아내 한영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박군은 “같이 숱 없는 처지에 열심히 하고 와”라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쇼리는 머리를 기르고 활동했던 시절에 정수리가 비어 보인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이후 계속 삭발을 유지하고 있다는 속사정을 들려줬다. 쇼리는 나중에 딸이 대머리 아빠를 싫어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가발숍을 찾아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착용해보는 모습을 보이기도.
유남규는 모발 이식 사실을 깜짝 오픈하면서 모발 이식 후 풍성한 머리숱으로 경기를 뛰는 이봉주 선수를 보고 바로 모발 이식을 결심했다고 고백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