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김채은, "이름만 들려도 뛰어가, 짝다리까지…찐'윈디 텐션'"(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채은이 '모범택시2' 속 윈디에 몰입했던 당시 현장일상을 즐겁게 되짚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전자신문 사옥에서 '모범택시' 시즌2를 마무리한 배우 김채은과 만났다.
김채은은 2015년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으로 데뷔한 배우로, '모범택시2'에서는 11~14화 핵심인 클럽 블랙썬 속 MD(영업직원) '윈디' 역으로 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채은이 '모범택시2' 속 윈디에 몰입했던 당시 현장일상을 즐겁게 되짚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전자신문 사옥에서 '모범택시' 시즌2를 마무리한 배우 김채은과 만났다.
김채은은 2015년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으로 데뷔한 배우로, '모범택시2'에서는 11~14화 핵심인 클럽 블랙썬 속 MD(영업직원) ‘윈디’ 역으로 분했다. 파격 스타일링으로 비쳐지는 매력적인 비주얼만큼 몰입감 있는 그의 표현력은 극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로 주목을 받았다.
김채은은 윈디 역 활약에 이은 현실 김채은의 변화에 대해 "현재는 없다. 다만 촬영 당시에 짝다리를 짚거나 거침없이 빠르게 행동하는 등 거침없어졌다고 매니저님이 말씀주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위에 굴하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을 다하는 윈디에게서 속시원함을 느끼긴 했다(웃음)"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범택시2' 김채은, "파격 스타일 윈디, 아빠도 날 못알아봐"(인터뷰②)
- '모범택시2' 김채은, "자신감 이제훈, 애드리브 이달 감사…윈디로서 행복"(인터뷰①)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23일 띠별 운세
- 눈빛으로 머금은 사랑의 색…방용국, 新 티저 이미지 공개
- 송영길 “모든 정치적 책임지고 탈당… 귀국해 당당하게 돌파할 것”
- 올해 기대되는 애플 신제품...애플워치9은 '글쎄'
- 여야 3당, "전세사기 피해자 대책입법 우선 처리"
- 삼성전자 "vRAN·오픈랜 미국시장 공략 성공적"
- 과기정통부, 금융 등 비통신 알뜰폰 규제도입 '신중'···최적요금제, 저가요금제 등 지속 추진
- 현장결제 앞두고 LBS 가다듬는 토스 "혁신으로 틈새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