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등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체험단 30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초등생 대상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KT가 지난해 8월 선보인 크루디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하나의 모임 형태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박정호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상무)은 "잠재력 있는 초등학생들이 크루디를 통해 자신만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초등생 대상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KT가 지난해 8월 선보인 크루디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하나의 모임 형태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KT는 '우주에서 제일 큰 교실로 떠날, 초등학생 우주인을 찾습니다'라는 문구를 내걸고 △문해력별 △상상력별 △사고력별 △정보력별 △수리력별 △어휘력별 △인싸력별 총 7가지 클래스를 모집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크루디의 우수 선생님과 대교·천재교육·아이스크림에듀·YBM·길벗스쿨 등 분야별 커리큘럼을 선별해 구성한다. 참가 희망자는 크루디 이벤트 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동기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16일까지다. 선발 인원은 총 300명이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우리끼리 포텐별 티셔츠, 포텐별 여권, 칭찬스티커 등의 웰컴 키트를 제공하고 클래스 종료 후에는 포텐별 수료증도 준다. 선발된 초등학생들은 4주간 전문 선생님과 각각의 학습 성향을 고려한 4~6명의 친구와 함께 실시간 라이브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수업과 수업 교재, 교구 등은 모두 무료다.
박정호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상무)은 "잠재력 있는 초등학생들이 크루디를 통해 자신만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침에 만취’ 20대男, 벤츠 음주운전에 식당 들이받아
- "죽기 전 코피"…이번엔 태국 동물원서 中판다 돌연사
- 신혜성, 모자쓰고 "죄송합니다"…`만취상태 남의 차 운전` 집행유예
- "XX한테 사지 말고 나한테 사라"…고교생 3명, 공부방 차려 마약 유통
- `강남 SNS 투신 생중계`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경찰 내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