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5월 가정의 달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 체험 프로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숲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를 한달간 매주 토, 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숲을 체험하면서 미션을 수행하며 숲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어린이 보안관 컨셉으로 진행하는 생태 체험 학습 프로그램이다.
전문 산림치유지도사가 화담숲의 17개 주제원의 생태에 대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해설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숲을 체험하면서 미션을 수행하며 숲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어린이 보안관 컨셉으로 진행하는 생태 체험 학습 프로그램이다. 전문 산림치유지도사가 화담숲의 17개 주제원의 생태에 대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해설을 한다. 관찰경을 통해 화담숲의 봄 식물을 구석구석 관찰하고, 미니 화분 심기 체험 및 씨앗폭탄 만들기 가드닝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미션북을 통한 봄꽃 짝꿍 찾기, 가로세로 낱말 퀴즈 등의 미션도 있다.
곤지암리조트 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방문 전일 오후 5시에 마감한다. 1회 10명 한정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고, 보호자 동반 없이 만 6세부터 만 9세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체험 소요시간은 약 2시간이며 관찰경 및 가방, 체험 활동 미션북, 식물 심기 기트 등 각종 용품을 제공하고 체험 종료 시 수료증과 뱃지를 수여한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파격의 언더붑…깡마른 허리에 반전 [DA★]
- 송중기♥케이티, 로마 데이트 포착…선명해진 D라인 [포토]
- ‘배우 변신’ 최송현 아나 근황, 또 새로운 도전 ‘놀라워’
- 매니 파퀴아오, 500평대 대저택 공개…보물찾기 레이스 (런닝맨)
- 유재석, 보스의 아내와 파트너 되다 (놀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