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G스타 MVP' 이학주가 커피&포토카드 전달…롯데, 엔제리너스와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자사 앱 'LOTTE GIANTS'의 'G-스타' 응원하기 기능을 활용해 엔제리너스와 함께 팬들에게 이달의 'G-스타 MVP' 선수가 직접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스타'는 롯데자이언츠 공식앱에서 팬들이 직접 투표하는 인기투표 시스템으로 매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선수가 'G-스타 MVP'로 선정된다.
다가오는 4월 월간 'G-스타' MVP 선정 투표도 현재 롯데 자이언츠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자사 앱 ‘LOTTE GIANTS’의 ‘G-스타’ 응원하기 기능을 활용해 엔제리너스와 함께 팬들에게 이달의 ‘G-스타 MVP’ 선수가 직접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스타’는 롯데자이언츠 공식앱에서 팬들이 직접 투표하는 인기투표 시스템으로 매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선수가 ‘G-스타 MVP’로 선정된다.
지난달 진행한 3월 ‘G-스타 MVP’ 투표에는 이학주가 선정됐다. 해당 선수에 대한 응원 메시지와 특별한 사연 등을 공식앱에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댓글로 선정된 당첨자 200명에게는 3월의 ‘G스타 MVP’ 이학주 선수가 직접 오는 30일 엔제리너스 커피와 투명포토카드를 전달한다.
이학주에 대한 댓글 이벤트 응모는 24일 낮 12시에 시작해 오는 26 낮 12시까지 롯데 자이언츠 공식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26일 오후 2시 이후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정규시즌 동안 매달 ‘G-스타’ 1위를 선정해 엔제리너스와 함께 총 6회 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4월 월간 ‘G-스타’ MVP 선정 투표도 현재 롯데 자이언츠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