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그린무브' 캠페인 진행…에너지 효율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엔무브는 새 슬로건 "에너지 효율 그 너머로 무브"를 선포하고, 이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그린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K엔무브 관계자는 "에너지 효율화 기업은 SK엔무브가 갖춘 역량으로 향후 지속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목표"라며 "안정적인 기유, 윤활유 사업을 기반으로 미래에도 성장가능한 전기차, 열관리 사업 등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한얼 기자)SK엔무브는 새 슬로건 “에너지 효율 그 너머로 무브”를 선포하고, 이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그린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린과 사명 엔무브를 조합한 그린무브 캠페인은 하루 1번 계단 이용하기, 안 쓰는 플러그 뽑기 등 에너지 효율을 위한 실천적 활동으로 4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특히 SK엔무브는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21일 본사 사무실과 25년 연속 K-BPI 브랜드파워 1위에 빛나는 지크(ZIC) 엔진오일 국내 대리점에서 전등 소등 캠페인을 펼쳤다. 한유에너지, 안국루브텍, KK(舊 경북광유), NTK 등 국내 판매 대리점이 참여해 에너지 효율의 가치를 실천했다. SK엔무브 구성원들은 주말 동안 각 가정에서도 자발적으로 소등에 참여했다.
SK엔무브가 새롭게 선포한 슬로건은 구성원 공모를 통해 결정됐다. 기유, 윤활유 사업을 넘어 에너지 효율 개선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회사의 지속가능성과 기업가치를 높이겠다는 의미다.
지난해 12월 SK엔무브는 ‘더 깨끗하고 행복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힘을 만들어가는 기업’이라는 뜻을 가진 ‘SK엔무브’로 사명을 변경한 바 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에너지 효율화 기업은 SK엔무브가 갖춘 역량으로 향후 지속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목표”라며 ”안정적인 기유, 윤활유 사업을 기반으로 미래에도 성장가능한 전기차, 열관리 사업 등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엔무브 SK ZIC, 韓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 SK엔무브, SK ZIC X8·X10 출시 기념 이벤트
- SK엔무브,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SK ZIC 1L당 1000원 기부"
- SK엔무브, 데이터센터 액침냉각 열관리 솔루션 사업 본격화
- 박상규 SK엔무브 사장 "에너지 효율화 기업 원년…비즈니스 모델 혁신"
- SK이노,임원인사 단행… 박상규 SK엔무브 사장·김철중 SKIET사장 선임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