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같이 숱 없는 처지에 열심히 하고 오라고...”(모내기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모내기클럽' 출연에 아내 한영의 반응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22 오후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출연했다.
김광규는 박군에게 '모내기클럽' 출연에 대한 아내 한영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박군은 "같이 숱 없는 처지에 열심히 하고 와"라는 말을 했다고 전해 한영 역시 예비 모내기 회원이라는 사실에 모두가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군이 ‘모내기클럽’ 출연에 아내 한영의 반응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22 오후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출연했다.
이날 ‘태사자’ 김형준은 ‘모내기클럽’ 섭외 연락을 받고 1달 만에 10kg 감량했다고 밝히며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박명수가 ‘모내기클럽’의 팀장답게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를 걱정하자 김형준은 “체중 빠진 것보다 머리가 더 빠진 것 같습니다”라며 탄식을 내뱉었다.
김광규는 박군에게 ‘모내기클럽’ 출연에 대한 아내 한영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박군은 “같이 숱 없는 처지에 열심히 하고 와”라는 말을 했다고 전해 한영 역시 예비 모내기 회원이라는 사실에 모두가 놀랐다.
쇼리는 자신과 똑 닮은 ‘모내기클럽’의 로고를 보고, “제 프로 아닌가요. 이 정도면?”이라며 장난스러운 멘트로 웃음을 줬다. 그는 머리를 기르고 활동했던 시절에 정수리가 비어 보인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이후 계속 삭발을 유지하고 있다는 속사정을 들려줬다.
유남규는 모발 이식 사실을 깜짝 오픈하면서 “나 하나 희생하면 국민들의 행복이겠구나”라는 마음으로 나왔다며 국대 출신 다운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는 모발 이식 후 풍성한 머리숱으로 경기를 뛰는 이봉주 선수를 보고 바로 모발 이식을 결심했다고 고백하는 등 어디서도 들려주지 않은 탈모 토크를 펼쳤다.
생애 첫 탈모 상담에 나선 하태권은 무좀이 두피에 전염된 ‘두피 무좀’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이에 육중완은 “결론은 머리에 무좀이 생겼다는 거예요?”라며 놀랐다.
쇼리는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딸 이재와 즐거운 데이트에 나섰다. 쇼리는 나중에 딸이 대머리 아빠를 싫어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긴 머리를 경험해보기 위해 모내기회원 가발 CEO 조상현이 운영하는 가발 숍에 방문했다.
쇼리는 박새로이, 김종국, 다나카 스타일 등 착용해보는 가발이 다 잘 어울리는 소화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딸에게 가발을 쓴 쇼리와 가발을 안 쓴 조상현 중에 아빠를 알아보는 테스트를 진행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형준은 택배맨으로서의 하루를 공개, 고된 업무로 땀에 흠뻑 젖은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빠지자 속상해하며 탈모인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김형준은 집에 방문한 태사자의 멤버 박준석과 과거 활동 모습을 찾아보며 추억여행에 빠지고, 김형준은 탈모가 더 심해지기 전에 콘서트를 해야 한다며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남규는 왁싱, 탈모 병원, 딸과 함께하는 탁구 훈련 등 알찬 하루를 보냈다. 왁싱 하는 모습을 보고 김광규는 “저 아까운 걸 왜 뽑는거야”라며 안타까워해 폭소를 유발했다. 유남규는 모발 이식 이후 관리하는 맛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다며 관리에 진심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유남규는 탈모 병원에서는 ‘목덜미 탈모’ 진단을 받아 탈모가 앞뒤로 동시 진행 중이라는 상황을 알게 되었다. 이에 하태권은 “총체적 난국이네”라며 탄식했다.
이후 유남규는 한창 사춘기인 청소년 국가대표 상비군인 딸과의 훈련으로 서먹해지자 딸에게 탈모 얘기로 분위기를 풀어보고자 노력하는 아빠의 모습으로 아빠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하와이 풍경보다 시선 사로잡는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비비, 잘록 허리+황금 골반 드러낸 데미지니트룩 ‘완벽 소화’ [똑똑SNS] - MK스포츠
- 서세원,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쇼크사…서동주 측 “확인중” - MK스포츠
- ‘JMS 신도 논란’ DKZ 경윤, 활동 중단 “사회공포증 증상…치료 전념”(전문) - MK스포츠
- 세계대회 첫 1위 이해인 “다음은 GP파이널 진출” [피겨스케이팅]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