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아역시절 함께한 故 문빈 애도 “모든 게 선명해”
김하영 기자 2023. 4. 23. 10:46
배우 문가영이 어린 시절의 추억을 함께 했던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문가영은 지난 22일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시작과 어느새 내 키를 훌쩍 넘어 널 올려다보게 되었던 모든 순간들이 선명해”라는 글과 함께 문빈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역 모델 시절 문가영이 문빈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성인이 되어 만나 함께 친분을 쌓았던 문빈, 문가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문가영과 문빈은 과거 아동복 모델로 함께 활동한 바 있다. 이같은 인연은 지난 2020년 두 사람이 케이블채널 tvN ‘식벤져스’에 동반 출연하며 알려졌다.
당시 두 사람은 요리 준비를 위해 열무를 함께 손질했는데, 문빈이 “사람 일 참 모르는 것 같아요. 어릴 때 누나랑 아동복(모델) 하면서 만났는데”라고 회상했고, 문가영도 “그거 알지? 항상 우리 둘이 찍은 거”라며 “같이 여기서 이걸 씻고 있을 줄이야”라고 말했다.
아동복 모델과 아역 배우로 활동하던 문빈은 지난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로 데뷔, .유닛 문빈&산하로 활동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아왔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