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필리핀까지 갔는데‥코인 벌고자 안마사까지 자처(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코인 세계관이 필리핀까지 이어졌다.
이날 필리핀에서 이른 바캉스를 보내게 된 멤버들은 호화로운 풀빌라와 바비큐, 해산물,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에 즐길거리가 완비되어 있어 화려한 휴가를 예고했지만, 바캉스를 보내는데 필요한 모든 비용은 알코인으로 결제해야 했다.
이에 멤버들은 "물가가 너무 비싸다"며 불만을 토로했지만 유재석은 "나는 코인을 (가방에) 넣고 다녀"라며 서울에서 챙겨온 알코인을 꺼냈고 극과 극 바캉스를 맞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알코인 세계관이 필리핀까지 이어졌다.
4월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필리핀에서 극과 극 바캉스를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필리핀에서 이른 바캉스를 보내게 된 멤버들은 호화로운 풀빌라와 바비큐, 해산물,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에 즐길거리가 완비되어 있어 화려한 휴가를 예고했지만, 바캉스를 보내는데 필요한 모든 비용은 알코인으로 결제해야 했다.
이에 멤버들은 “물가가 너무 비싸다”며 불만을 토로했지만 유재석은 “나는 코인을 (가방에) 넣고 다녀”라며 서울에서 챙겨온 알코인을 꺼냈고 극과 극 바캉스를 맞이해 웃음을 자아냈다.
휴가를 즐기는 도중 코인이 넉넉한 ‘힐링 파’ 유재석은 현지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으며 여독을 푸는가 하면, “이게 휴가지”라며 휴가 핫 아이템들을 장착하는 등 꿀맛 같은 시간을 보냈다. 반면 ‘짠내 파’ 멤버 중 송지효는 코인을 벌기 위해 1인 안마사를 자처하는가 하면, 코인 없는 멤버들끼리 모여 ‘땡처리 음료’를 저렴하게 사 먹는 모습을 보였다. 또 코인을 획득하기 위한 단체 도미노 입수사태가 발생해 현장이 아수라장 됐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1인실에서 쉴 수 있는 휴식권을 걸고 복불복 뽑기를 진행해 멤버들의 경쟁심리가 과열됐고, 휴식권을 얻지 못한 멤버는 “씻고는 가게 해줘라”며 울분을 토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