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인나, 극과 극 성향 매니저와 찐남매 케미 [MK★TV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니저와 남매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유인나와 권일용 교수가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김도형 매니저는 32살 나이 차이인 권일용과 부자 케미는 물론 "교수님은 저한테는 미제 사건 같은 분이다. 교수님을 더 알아가고 싶어 프로파일링을 부탁하고 싶다"라고 제보, '전참시' 최초 프로파일러의 프로파일링을 예고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니저와 남매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유인나와 권일용 교수가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이날 유인나는 13년째 함께하고 있는 김연성 매니저와 24시간 장난치는 찐남매 케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석훈이 진행하는 라디오 게스트로 나선 유인나는 언제 긴장했냐는 듯 능숙하게 청취자의 문자를 소개하며 ‘꿀디’ 면모를 발휘했다. 스케줄을 마친 유인나는 단골 식당을 방문, 회사 매니저들과 먹방 삼매경에 빠졌다. 이어 매니저들의 건강 고민에 유인나는 영양제 복용법에 대한 조언 등 각종 건강 지식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MBTI에서 ‘파워 F(감성형)’ 유인나와 ‘T(사고형)’ 유형인 매니저의 극과 극 상황 대처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T vs F 성향 테스트’에서 권일용과 유인나는 같은 ‘F’형임에도 불구하고 상극의 대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인나는 매니저의 딸 도아를 만나기 위해 매니저의 신혼집을 찾았다. 그는 선물 공세부터 인형극, 동요 부르기 등 고군분투 끝에 마침내 도아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유인나가 연애 시절 탈모를 걱정하는 자신을 위해 머리카락을 심어준 것은 물론, 결혼식 사회까지 맡아준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일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아침 산책에 나선 권일용은 ‘벚꽃 만개 사건 수사관’으로 변신, 발길을 멈추고 꽃 사진을 찍는가 하면 꽃을 아직 못 피운 나무의 등을 토닥여주는 낭만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도형 매니저는 32살 나이 차이인 권일용과 부자 케미는 물론 “교수님은 저한테는 미제 사건 같은 분이다. 교수님을 더 알아가고 싶어 프로파일링을 부탁하고 싶다”라고 제보, ‘전참시’ 최초 프로파일러의 프로파일링을 예고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특강을 위해 대학교로 향하던 권일용은 보이스피싱 문자에 극대노 했다. 그는 “경찰 동기들 대화방에 제보했다”라며 최근 더욱 치밀해진 보이스피싱 수법부터 예방법을 공개했다.
또한 권일용은 매니저와 햄버거 먹방 도중, 연말 성과금과 관련된 아내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돈 문제가 생길 때마다 얘기한다. 공소시효가 끝나지 않는다”고 토로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한편 모든 일정을 마친 권일용은 서대문경찰서 인근의 족발집으로 향했다. 그곳에는 권일용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속 배우 진선규의 실제 모델인 윤외출 전 경무관과 CSI 팀장 김진수 경위가 기다리고 있었다.
권일용은 추억의 족발 먹방에 이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명장면을 완벽 재연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이어 배우 김남길과 진선규에게 즉석 전화 연결을 시도한 그는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훈훈한 우정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권일용은 경찰 3인방이 처음 만난 연쇄살인범 정남규 사건을 비롯해 명예퇴직을 결심한 이유 등을 솔직하게 털어놔 묵직한 감동을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하와이 풍경보다 시선 사로잡는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비비, 잘록 허리+황금 골반 드러낸 데미지니트룩 ‘완벽 소화’ [똑똑SNS] - MK스포츠
- 서세원,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쇼크사…서동주 측 “확인중” - MK스포츠
- ‘JMS 신도 논란’ DKZ 경윤, 활동 중단 “사회공포증 증상…치료 전념”(전문) - MK스포츠
- 세계대회 첫 1위 이해인 “다음은 GP파이널 진출” [피겨스케이팅]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