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고우림 "요리가 취미...♥김연아, 볶음밥 좋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요리가 취미라고 고백하며 아내 김연아가 볶음밥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23일 MBC '구해줘! 홈즈'에선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취향 모음 집'을 찾으러 출격한다.
한편, 200회 특집 '파도파도 홈서핑 : 취향 모음 집'으로 꾸며지는 '구해줘 홈즈'는 2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요리가 취미라고 고백하며 아내 김연아가 볶음밥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23일 MBC ‘구해줘! 홈즈’에선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취향 모음 집’을 찾으러 출격한다.
‘홈즈’의 찐 애청자라고 밝힌 두 사람은 각자 취향저격한 집을 고백한다. 먼저, 배두훈은 “마당이 있는 집을 좋아해서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이 나오면 더욱 유심히 시청했다.”고 말한다.
고우림은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라며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서 카페처럼 꾸미는 게 로망이다.”라고 말한다.
이에 양세찬이 아내 김연아에게 허락을 받았냐고 묻자, 그는 “한 공간 정도면 이해해 주지 않을까요?”라며 말끝을 흐렸다고.
특히 고우림이 유독 주방에 관심을 보이자 양세찬은 “요리를 가끔 하시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고우림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굽는다. 요리는 찌개도 끓이고, 볶음밥도 만들어 먹는데, 아내가 볶음밥을 잘 먹는다”라고 털어놓는다고.
한편, 200회 특집 ‘파도파도 홈서핑 : 취향 모음 집’으로 꾸며지는 ‘구해줘 홈즈’는 2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