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케이펫페어 부산’ 21~23일 부산 벡스코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3 케이펫페어 부산'이 지난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3일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 2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다.
뉴댕스 기획관은 케이펫페어 부산에 처음 참가하는 사료, 간식, 의류 등 총 11개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케이펫페어 부산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3 케이펫페어 부산’이 지난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3일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 2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이음펫 에디피치오 ▲네츄럴코어 ▲이나바 ▲유한양행 ▲하이포닉 ▲로얄테일즈 ▲펫타민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197개 사, 344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음펫 에디피치오’ 부스에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부산 최초 펫 오피스텔 상품에 대한 분양 관심도가 높았다.
케이펫페어 부산에서는 뉴댕스 기획관을 운영한다. 뉴댕스 기획관은 케이펫페어 부산에 처음 참가하는 사료, 간식, 의류 등 총 11개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뉴댕스 이벤트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1만원 할인권 뽑기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120명 대상으로 진행되고, 당첨자 100명은 뉴댕스 기획관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다. 당첨되지 않은 20명에게는 벅스펫 베지믹스 5p 1개가 제공된다.
케이펫페어에 처음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NEW 방문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1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 신규 관람객은 전시장 현장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에게는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경품은 케이펫페어 부산 참가 브랜드인 오래오랩의 포링클린 여행키트 마스터 제품으로, 매일 70명에게 총 210개 제공된다.
매일 선착순으로 사료 샘플이 담긴 주머니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마련됐다. 4개 브랜드의 사료, 간식 샘플을 배포해 기호성을 확인할 수 있다. 펫 객실 숙박권, 유모차, 켄넬, 폐쇄회로티브이(CCTV)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꽝‘ 없는 댕복권’ 이벤트 또한 집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꽝 없는 댕복권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한국헌혈견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운영된다. 반려동물 수제간식 창업을 주제로 하는 ‘창업 세미나’와 반려견의 입맛을 사로잡는 ‘쿠킹&베이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파스타, 김밥, 머핀 등 다양한 메뉴를 반려견과 함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려견을 위한 체험 클래스로는 ‘해충퇴치 스프레이&솔트 입욕제 만들기’, ‘실크볼 목걸이 만들기’ 등이 진행되고, 모든 부대행사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케이펫페어 부산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사전예매는 지난 20일 종료됐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성인 기준 1만원(초등학생 3천원)이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 시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한다. 소형견의 경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