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밀라노 수놓은 비스포크…삼성 '푸오리살로네 2023' 전시장 성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17∼2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서 개최된 '푸오리살로네 2023'에 참가해 '비스포크 홈, 비스포크 라이프'를 주제로 꾸민 전시장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전시장을 마련한 곳은 토르토나 지역으로, 디자인 스튜디오들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잘 알려졌다.
푸오리살로네는 전 세계 170여개국에서 4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글로벌 최대 디자인·가구 박람회의 장외 전시로, 밀라노 시내 곳곳에서 격년으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준기 기자] 삼성전자는 17∼2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서 개최된 ‘푸오리살로네 2023’에 참가해 ‘비스포크 홈, 비스포크 라이프’를 주제로 꾸민 전시장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전시장을 마련한 곳은 토르토나 지역으로, 디자인 스튜디오들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잘 알려졌다.
푸오리살로네는 전 세계 170여개국에서 4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글로벌 최대 디자인·가구 박람회의 장외 전시로, 밀라노 시내 곳곳에서 격년으로 개최된다. 2019년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전시장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 기간에 2019년 동기간 대비 2.8배 이상 많은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이준기 (jeke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면돌파 택한 송영길…"정치적 책임 지고 탈당, 즉시 귀국"(종합)
- 산 속 '단독주택 라이프' 김대호 아나운서 집은 어디?[누구집]
- 13억씩 받는 로또 1등, 19명 아닌 18명?…대박 명당 어디길래
- "5분 간 불필요한 신체 접촉"...오거돈 부산시장 사퇴[그해오늘]
- 17번홀 홀인원 전인지.."자동차 대신 100만달러 기부...더 값진 의미"
- 홍혜걸 "故 서세원 죽음, 링거 걱정은 넌센스"
- 박원순 비서의 '사랑해요' 메시지…1심 법원 판단 어땠나[사사건건]
- ‘지구의 날’에 본 환경운동의 힘[플라스틱 넷제로]
- '품위 있는 그녀' 김희선의 화보 속 그 車는?[누구차]
- 한정식 먹고 식중독…식대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