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vs 김종민 제2차 훈민전쟁 발발, 촬영장 탈출까지(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게임 현장이 뜨거운 열기로 한순간에 아수라장이 돼버린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저녁 식사를 쟁취하기 위한 '제 2차 훈민전쟁'이 펼쳐진다.
형님들의 자존심이 걸린 한판 승부가 벌어지고, 연정훈과 김종민의 엄청난 스피드가 필요한 전쟁 같은 대결에 현장은 금방 뜨겁게 달아오른다.
다시 한 번 성사된 연정훈과 김종민의 훈민전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1박2일' 게임 현장이 뜨거운 열기로 한순간에 아수라장이 돼버린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저녁 식사를 쟁취하기 위한 ‘제 2차 훈민전쟁’이 펼쳐진다.
이날 저녁 식사 복불복으로 다양한 미션 퍼레이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연정훈과 김종민이 저녁 식사를 두고 맞대결을 시작한다. 이는 일명 ‘탑 달리기’ 대결로, 웅장한 백제 탑 주변을 돌고 돌아 앞 사람을 잡아야 하는 게임이다.
연정훈과 김종민은 난생 처음 해보는 게임에 당혹감을 드러낸 것도 잠시, 본격적인 열정 모드로 돌입해 미션에 참여하고 특히 연정훈은 “잡는 맛이 있지”라며 게임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형님들의 자존심이 걸린 한판 승부가 벌어지고, 연정훈과 김종민의 엄청난 스피드가 필요한 전쟁 같은 대결에 현장은 금방 뜨겁게 달아오른다. 급기야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상대방의 기세와 스피드를 이겨내지 못하고 촬영 현장을 탈출하는 모습까지 보인다는 후문이다.
다시 한 번 성사된 연정훈과 김종민의 훈민전쟁. 치열한 승부 끝에 승리를 차지하는 멤버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