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크리스티나, 한국살이 18년 차 근황‥남희석과 만나 눈물[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수다' 크리스티나의 한국살이가 공개된다.
4월 2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티나의 한국살이가 공개된다.
크리스티나는 한국에 온 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아 제대로 할 줄 아는 말이 '삼겹살'뿐이었을 때, 며느리 뒤에 숨겨진 인간미와 재치를 발견한 시어머니의 추천으로 '미수다'에 출연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미수다' 크리스티나의 한국살이가 공개된다.
4월 2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티나의 한국살이가 공개된다.
크리스티나는 한국에 온 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아 제대로 할 줄 아는 말이 ‘삼겹살’뿐이었을 때, 며느리 뒤에 숨겨진 인간미와 재치를 발견한 시어머니의 추천으로 ‘미수다’에 출연하게 됐다. 그녀의 서툰 한국어 실력에도 특유의 통통 튀는 목소리와 엉뚱함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감을 얻었고, 크리스티나는 “사람들이 저를 반갑게 대해 주니까 너무 고마웠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뭉친 '미수다' 멤버들은 한국식 농담을 주고받는 등 ‘찐 한국인’ 면모를 보이며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보여줬다. 각기 다른 이유로 한국에 들어왔지만, 한국 남성과 결혼했다는 공통점 덕분에 빠르게 친해진 ‘미수다’ 멤버들은, 유일하게 자신의 고민을 얘기할 수 있는 든든한 친구들이다. 크리스티나는 “미수다 덕분에 제 한국 생활이 완전히 달라졌다. 그게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라고 말한다. 이들은 ‘미수다’ 때를 돌아보며 끝없는 이야기꽃을 피웠다.
미녀들의 폭풍 수다 현장에 ‘미수다’ MC였던 남희석이 깜짝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의 방문에 멤버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남희석은 항상 중심에서 그녀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한국 방송계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소중한 인연이다. 가족 같은 ‘미수다’ 멤버들과 남희석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사진=TV CHOSU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연인 시신과 7년 동거→회춘 위해 매년 26억 지출, 지독함 끝판왕들(차달남)[종합]
- 도경완 “다이어트 위해 금주, 술 먹는 ♥장윤정 피해 밤에 집 나와”(차달남)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