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설레게 한 '초연결'… 삼성, 체험행사로 공략 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만의 차별화된 통합 연결 경험인 '스마트싱스'를 앞세워 '라마단'이라는 최대 명절을 맞은 중동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중동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와 중동 지역 특화 마케팅을 통해 갤럭시 S23, Neo QLED 등 프리미엄 제품 매출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라마단 기간 이후에도 스마트싱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편한 600여개 매장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제품 간 연결 체험
중동 14개 국가 특별 할인판매도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삼성만의 차별화된 통합 연결 경험인 '스마트싱스'를 앞세워 '라마단'이라는 최대 명절을 맞은 중동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삼성전자는 라마단 이후 이어지는 '이드 알 피트르' 축제 기간인 지난 21일, 연간 1억명 이상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서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마트싱스 기반의 다양한 제품 간 연결 경험을 선보였다. 또 △갤럭시 S23의 독보적 '나이토그래피' △2023년 'NEO Q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 등의 체험 공간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20일부터 '라마단을 스마트하게'라는 주제로 중동 14개국에서 특별 할인 판매와 함께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기도 시간에 맞춰 조명과 TV 등을 조정해 기도에 최적화 된 집안 환경 조성 △금식 기간 이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모드 작동 △축제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유통기한을 알려주는 냉장고 알림 기능 등 중동 고객 맞춤형 스마트싱스 시나리오를 소개한다.
지난 3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일주일 만에 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럭시 #삼성 #두바이 #명절 #중동 #스마트싱스 #라마단 #Neo QLED #나이토그래피 #오디세이 아크 #공략 #이드 알 피트르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