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장나라, 19년 전과 똑같은 방부제 미모 감탄(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방부제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4월 22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 260회에는 드라마 '패밀리'의 주역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런 장나라의 MBTI는 "되게 센 I"라고 전해졌다.
또 이날은 1981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3세 장나라의 방부제 동안 미모가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방부제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4월 22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 260회에는 드라마 '패밀리'의 주역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붐은 장나라의 별명이 개복치라고 공개했다. "별명이 개복치일 정도로 평소 걱정을 많이 한다"고.
장나라는 "제가 개복치라고 불리게 된 게 너무 잘 놀라서"라며 "되게 걱정이 많았는데 방송 보면 항상 텐션이 너무 좋으시더라. 저는 약간 외출하고 나서 2시간만 지나면 텐션이 가라앉기 시작해 3시간쯤 되면 친구들이 집에 가라고 할 정도로 낮은 편"이라고 밝혔다.
그래도 장나라는 "저도 올려보려고 애쓰겠다"고 다짐하며 예능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이런 장나라의 MBTI는 "되게 센 I"라고 전해졌다.
또 이날은 1981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3세 장나라의 방부제 동안 미모가 이목을 끌기도 했다. 19년 전인 'Sweet Dream' 당시의 영상이 공개되자 장나라는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는데, 도레미들은 "아니 어떻게 이때랑 똑같아"라며 감탄을 거듭했다.
그뒤 장나라는 '나도 여자랍니다'가 간식 문제로 출제되자 20년 전 그 모습 그대로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