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중완, 태사자 박준석에 “나도 저렇게 생기면 착해질 수 있다”(모내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내기클럽' 육중완이 박준석 비주얼에 감탄했다.
4월 22일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는 태사가 김형준이 출연했다.
일을 마치고 돌아온 집에는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찾아와 시선을 끌었다.
김형준은 혼자 사는 집에 박준석이 찾아오자 가구를 옮기는데 힘을 빌렸고, 박준석은 군말 없이 형을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내기클럽' 육중완이 박준석 비주얼에 감탄했다.
4월 22일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는 태사가 김형준이 출연했다.
이날 김형준은 파란 불이 뜬 주식으로 일상을 열고, 바쁘게 그리고 열심히 택배 일을 하는 하루를 공개했다. 일을 마치고 돌아온 집에는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찾아와 시선을 끌었다.
김형준은 혼자 사는 집에 박준석이 찾아오자 가구를 옮기는데 힘을 빌렸고, 박준석은 군말 없이 형을 도왔다.
이에 김광규는 "착한 동생이다"라며 감탄하고, 육중완을 보면서 "저런 것 좀 보고 배워라"라고 했다.
육중완은 "나도 저렇게 생기면 착해질 수 있어. 저렇게 생기면 천사될 거야"라고 반응해 웃음을 줬다.
(사진=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