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솔로 6년차라더니 “몰래 안 할 것 같냐”‥유재석 “관심 없어”(놀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의 연애 관련 돌발 고백에 유재석이 무관심으로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곤 옆에 있는 유재석이 "웬만하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데"라고 떨떠름하게 반응하자 "형 제가 몰래 몰래 (연애) 안 할 것 같아요?"라고 돌발 고백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주우재의 연애 관련 돌발 고백에 유재석이 무관심으로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4월 2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82회에서는 프로 연애 참견러 주우재의 연애가 언급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주우재는 '연애 박사' 아니냐는 말에 본인이 "천재"라고 자부했다.
주우재는 마지막 연애가 언제인지 묻자 "솔로 6년 차"라고 밝혔고, 갑자기 신봉선은 "우재야 이따 전화번호 줘. 하루 한 번씩 전화해도 돼?"라며 호감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신봉선은 주우재가 "뻔하지 않아 좋다. 다급해 하지 않고 저 아이만의 여유로움이 마음에 든다"면서 "우재야, 나랑 펜팔할래"라고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 주우재는 신봉선에게 "DM하겠다"고 응했다.
이런 주우재는 이후 다시 한 번 연애를 언급했다. 제주 말 구조 보호센터를 찾아 보람찬 하루를 보내며 "다음에 여자친구랑 와야지"라고 결심한 것. 그러곤 옆에 있는 유재석이 "웬만하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데"라고 떨떠름하게 반응하자 "형 제가 몰래 몰래 (연애) 안 할 것 같아요?"라고 돌발 고백을 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싸늘한 반응을 이어갔다. 유재석은 "근데 그거 알지. 관심이 없어. 네가 몰래 몰래 여자친구를 만나든 말든. 그래서 뭐 만나면 지가 만나는 거고. 다만 이왕 만나면 괜찮은 사람 잘 만나길 바라는 그런 건 있어도 상대가 누군지 관심이 없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잘 들으라. 네가 여자친구를 만나건 말건 관심이 없다"고 거듭 강조해 말해 주우재가 절규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괴로워하는 주우재에 코를 삼키고 웃으며 "관심이 없다. 우재야, 관심이 없다고"라고 몇 번이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