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순대국밥에 순대 빼고 주세요” 엉뚱 주문→주학년 혼밥 당첨(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키미키 최유정이 독특한 주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최유정은 "순대국밥에 순대 빼고 달라"고 주문해 직원을 당황케 했다.
최유정은 상의 끝에 내장국밥을 주문했다.
이어 아린은 순대국밥, 유용하는 모둠 국밥을 주문했고, 이들은 수육까지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위키미키 최유정이 독특한 주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4월 2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구구즈의 부산 수학여행이 공개 됐다.
부산 여행 둘째 날 팀장 우주소녀 다영과 더보이즈 주학년은 돼지국밥과 밀면으로 식사 대결을 펼쳤다. 이용진은 “첫 끼부터 결승전이다”라고 기대했다.
버스가 국밥집에 도착하자, 첫날부터 국밥을 찾았던 김요한은 바로 반응했고, 다른 멤버들도 모두 국밥을 선택했다. 혼자 남겨진 주학년은 “이게 맞아? 부산하면 밀면인데”라고 당황했다.
식당에서 다영과 위아이 김요하는 돼지국밥을 선택했다. 그때 최유정은 “순대국밥에 순대 빼고 달라”고 주문해 직원을 당황케 했다. 최유정은 상의 끝에 내장국밥을 주문했다.
성시경이 순대를 먹지 못하냐고 묻자 최유정은 “순대를 먹는데 국밥에 들어가는 순대를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린은 순대국밥, 유용하는 모둠 국밥을 주문했고, 이들은 수육까지 시켰다.
다영은 왜 국밥을 선택했는지 물었다. 아린은 “아침엔 밥이지”라고 말했고, 다영은 “내가 너희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했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유용하는 “난 원래 국밥 하루에 한 번씩 먹는다”라고 장난을 친 뒤 “근데 1주일에 한 번씩은 먹는다”라고 전했다.
영상을 보던 주학년은 “이렇게 화기애애 했구나”라고 씁쓸해 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