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절친 모델들과 일상..인형급 미모·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신현지가 걸 그룹 블랙핑크 제니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신현지는 22일 "Pinkchella"이라는 글과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지, 모델 이호정과 소파에 앉아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신현지, 이호정과 나란히 서서 모델 포즈를 취한 제니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현지는 22일 "Pinkchella"이라는 글과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지, 모델 이호정과 소파에 앉아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모델 사이에 앉은 제니는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신현지, 이호정과 나란히 서서 모델 포즈를 취한 제니의 모습이 포착됐다. 재킷을 내리고 어깨라인을 드러낸 제니는 입술을 내밀고 있다. 모델만큼이나 우월한 비율로 눈길을 끌었다.
신현지는 미국에서 방문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방문 인증샷도 여러 장 공개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오후 9시(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개최되는 현지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에 출연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9년 한국 걸그룹 중 처음으로 '코첼라'에 입성한데 이어 올해는 최초의 헤드라이너로 올라 K팝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됐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