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레스터 시티전 선발 공개…3연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2호골을 터뜨렸던 황희찬이 벤치 대기한다.
울버햄튼은 22일(한국시각)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레스터 시티와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 전 공개된 선발 명단에는 황희찬이 벤치 대기한다.
황희찬은 지난 31라운드 브렌트포드와의 홈경기에서 교체 투입 5분 만에 리그 2호골을 터뜨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지난 리그 경기에서 2호골을 터뜨렸던 황희찬이 벤치 대기한다.
울버햄튼은 22일(한국시각)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레스터 시티와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 전 공개된 선발 명단에는 황희찬이 벤치 대기한다. 황희찬은 지난 31라운드 브렌트포드와의 홈경기에서 교체 투입 5분 만에 리그 2호골을 터뜨린 바 있다.
울버햄튼은 넬송 세메두, 크레이그 도슨, 맥스 킬먼, 토티 고메스, 레미나, 주앙 고메스, 마테우스 누네스, 파블로 사라비아, 쿠냐, 디에고 코스타가 선발로 나선다. 골키퍼 장갑은 조세 사가 낀다.
울버햄튼은 훌렌 로페테기 감독 부임 이후 강등권에서 벗어나 13위(9승 7무 15패·승점 34)에 자리해 있다. 강등권인 18위 노팅엄 포레스트(승점 27)와의 격차를 더 벌린다는 각오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