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두딸 '라니·소울',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봄 GAP 컬렉션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배우 '이윤지'와 사랑스러운 두 딸 '라니, 소울'이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갭(GAP)은 가정의달을 맞아 평소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배우 이윤지와 화보를 촬영했다.
이윤지와 라니, 소울이 착용한 제품은 갭(GAP)의 2023 SS '모던블룸(modern bloom)' 컬렉션으로 밝고 화사한 컬러와 큼지막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갭(GAP)은 가정의달을 맞아 평소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배우 이윤지와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이윤지와 라니, 소울은 봄 내음 물씬 느껴지는 싱그러운 꽃을 배경으로 러블리한 가족 화보를 완성했다.
이윤지와 라니, 소울이 착용한 제품은 갭(GAP)의 2023 SS '모던블룸(modern bloom)' 컬렉션으로 밝고 화사한 컬러와 큼지막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갭(GAP)은 지속 가능한 패션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한 자리부터 비즈니스 현장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온가족이 같은 아이템을 코디해서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한편, 갭은 가정의달을 맞아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약 한달간 이윤지 화보 속 착장 및 패밀리컨셉 상품 30% 세일, 어린이날(5/5)을 맞아 키즈 티셔츠 및 바디수트 & 쇼츠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