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김혜옥 다리 위서 경찰서行, 안재현 “백진희와 결혼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김혜옥을 진정시키기 위해 백진희와 결혼선언했다.
4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강봉님(김혜옥 분)은 딸 오연두(백진희 분)의 미혼모 선언에 가출 다리 위에서 발견됐다.
오연두는 모친 강봉님이 공태경(안재현 분)을 애 아빠로 알고 결혼식에 충격 받아 가게 계약까지 취소하고 가출하자 공태경의 결혼식을 막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현이 김혜옥을 진정시키기 위해 백진희와 결혼선언했다.
4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강봉님(김혜옥 분)은 딸 오연두(백진희 분)의 미혼모 선언에 가출 다리 위에서 발견됐다.
오연두는 모친 강봉님이 공태경(안재현 분)을 애 아빠로 알고 결혼식에 충격 받아 가게 계약까지 취소하고 가출하자 공태경의 결혼식을 막았다. 공태경은 오연두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을 뛰쳐나왔다. 마침 강봉님이 경찰서에서 발견됐다.
경찰은 강봉님에 대해 “대교에서 신발을 벗고 강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강봉님은 “5분 쳐다봤다. 신발 벗고 뛰어들려다가 무서워서 구경만 했다”고 해명했다.
그런 강봉님에게 오연두는 공태경이 결혼식 도중에 나왔다며 “이 사람 나랑 애 놔두고 결혼 못하겠대”라고 말했다. 공태경이 “연두 씨와 아이 책임지겠다”고 말하자 강봉님은 “너희 나 속이려는 거지? 결혼이라도 할 거냐”며 믿지 않았다.
이에 공태경은 “결혼하겠다. 벌써 상견례 날짜도 잡았다. 어머니만 노여움 푸시면 조만간 자리 마련 하겠다”고 결혼까지 선언했다. 강봉님은 공태경에게 결혼 약속을 받고 나서야 “택시 잡아라. 공서방 덕에 마음 푼 거다. 넌 아주 꼴 보기 싫다”며 오연두에게 성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