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박재범 드라이브’ 마지막 방송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마지막 방송에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타이거 JK, 제시, 백종원, pH-1, 식 케이, HAON, BIG Naughty, 우디 고차일드, 그루비룸 규정∙휘민, 정찬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요식업 대가 백종원도 박재범과의 오랜 인연으로 드라이브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타이거 JK, 제시, 백종원, pH-1, 식 케이, HAON, BIG Naughty, 우디 고차일드, 그루비룸 규정∙휘민, 정찬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는 ‘힙합 대부’ 타이거 JK가 관객들과 하나 되는 드라이브를 떠난다.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와의 즉석 호흡으로 완성한 힙합 메들리가 관객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과거 박재범과 타이거 JK의 특별한 인연 또한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14년 지기 여사친’이자 소속사 식구인 제시 또한 출연해 힙한 분위기를 잇는다. 제시가 타이거 JK와의 18년 인연을 추억하며 박재범을 등지자 박재범은 “커피 먹고 오겠다”며 너스레를 떤다. 둘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쉴 새 없는 웃음을 남긴다.
특히 요식업 대가 백종원도 박재범과의 오랜 인연으로 드라이브를 찾는다. 백종원은 “드라이브라 해서 미식 기행 프로그램인 줄 알았다”며 농담을 던진다. 자신의 노래를 모른다는 백종원에게 박재범이 서운함을 표하자 “모를 수 도 있지. 장르가 다르지 않냐”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음식 얘기하면 다 알아?”라며 호통을 치기도 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