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주우재에게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일을 한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유재석이 "능력에 비해 일이 많다", "어디니", "넌 조세호한테 뭘 잘못 배웠다"를 자주 말한다고 했다.
또 주우재는 "일본에 있을 때 (유재석에게) 전화가 왔다. 전화를 못 받고 문자로 '한국 가서 연락드리겠다'고 했더니 '건방지구나' 이러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은 주우재에게 "넌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일을 한다"고 다시 한번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주우재는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는 차 안에서 유재석이 자신에게 자주 하는 말 3가지를 공개했다.
주우재는 유재석이 “능력에 비해 일이 많다”, “어디니”, “넌 조세호한테 뭘 잘못 배웠다”를 자주 말한다고 했다. 또 주우재는 “일본에 있을 때 (유재석에게) 전화가 왔다. 전화를 못 받고 문자로 ‘한국 가서 연락드리겠다’고 했더니 ‘건방지구나’ 이러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은 주우재에게 “넌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일을 한다”고 다시 한번 말했다. 이어 “우재는 보따리 하나 들고 여기 저기 다닌다”고 덧붙였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