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면사포 쓴 5월의 신부‥웨딩드레스 자태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결혼 전 마지막 생일에 친구들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했다.
이다해는 4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조촐하게 보내려고 했던 이번 생일에 예상치 못한 친구들의 브라이덜 선물에 감동 감동. 흑. 그대들의 호흡은 환상이었소. 훌륭한 언니와 동생들이 있어 나도 브라이덜샤워라는 것도 해봤네. 완벽한 준비로 나를 한순간 변신시켜줘서 정말 고마웠어!! 사랑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다해가 결혼 전 마지막 생일에 친구들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했다.
이다해는 4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조촐하게 보내려고 했던 이번 생일에 예상치 못한 친구들의 브라이덜 선물에 감동 감동. 흑. 그대들의 호흡은 환상이었소. 훌륭한 언니와 동생들이 있어 나도 브라이덜샤워라는 것도 해봤네. 완벽한 준비로 나를 한순간 변신시켜줘서 정말 고마웠어!! 사랑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친구들이 준비한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즐기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겼다. 하늘거리는 흰색 의상을 입은 이다해는 5월 결혼식을 미리 보는 듯 티아라에 면사포, 부케까지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신 자태를 뽐내는 이다해의 품에 안긴 이다해의 반려견은 수트에 나비 넥타이까지 한 귀여운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3월 이다해는 세븐과 8년 연애 끝에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다해는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그분+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이다해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